ㅌㅇ.
#진식 이빠!! (읽어요 이걸 읽면 힘 생긴다?? 헤헷 저 이거 두고 학교 가니까 읽어여.. ㅎ)
시기빠!!! 오늘 생일이네에???? ⸜( ◜࿁◝ )⸝
근데 저에겐 사실, 오빠가 매일매일 소중한 날이기도 했어요 그냥 오빠가 있는 하루는 항상 좀 더 좋았어영 진짜루! ☁️☁️
가끔은 저 혼자 좋아하고 응원하는 거니까
이 마음 오빠는 모르겠지 싶을 때도 있었는데,
그럴 때마다 오빠가 무대에서, 말 한마디에서,
그냥 눈빛에서 전해준 사랑이 너무 커서
또 하루하루 좋아할 힘이 생겼던 것 같아요..
저는 그렇게 오래오래 오빠를 좋아했는데,
그 순간들이 항상 행복했어여 ヽ(´▽`)/
처음 좋아하던 날도, 지금 이렇게 편지 쓰는 지금도요, 매일매일이 라고 돼나?? ㅎㅎ
아, 맞다 예전에 누가 “좋아하는 사람 생각하면 마음 한쪽이 밝아지는 기분”이라 했거든요?
그 말 너무 잘 알겠더라구요
오빠가 제 마음에 항상 그렇게 환하고 따뜻했어요 ☀️ (오빠는 내 everlasting sun 이니까 헤헷)
항상 말했는데 시기빠야 진짜 그냥 고마워요 멋있는 사람 되어줘서, 진식이 되어줘서, 많은 웃음을 주는 사람이 되어줘서.. 저한테 좋은 사람이 되어줘서 그 모습 지켜볼 수 있어서 진짜 고마워여..
사람들이 몰라도 전 오빠가 빛날때 아니 항상 빛날때 그거 보여요.. 행복한 모습, 아쉬운한 모습도 다 봤으니까 그럴때 자신에게서 칭찬하고도 좋아.. 오빠는 항상 열심히 했고 우리가 다 알고 있으니까!! ヽ( ᐛ )ノ
오빠는 몰라도 사실 그 한 웃음, 한 노래, 그거 볼때마다 얼마나 슬퍼도 기분이 왕 좋아졌어.. 막 아 시기빠도 열심히 살았는데 내가 강한 사람 좋아하니까 나두 그래야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용 ㅎㅎ
그러니까 진짜 고마워 제 인생에서 나타나줘서, 빍은 빛이 보여줘서.. 시기빠야 항상 행복해!!
오늘 하루는 오빠가 더 많이 웃고, 더 많이 사랑받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언제나처럼…
그 자리에서 찬란하게 있어줬으면 해요 🌟
우리 진시기빠,
생일 너무너무너무 축하해요 🎂 ෆ˙ᵕ˙ෆ
내일도, 모레도, 앞으로도 오래오래
이렇게 말할게여어 항상 좋으니까 오빠 많이 좋으니까 ㅎㅎㅎ
“생일 축하해요, 진시기빠아ㅏ
내 마음에 있어줘서 고마워요.” 💙💙💙